윈스톰 2008년식 익스트림 4륜 판매

2018. 12. 4. 17:58이최공감

2008년식 윈스톰 익스트림 모델(4륜) 판매 글.


사무실에서 등록하는 포스팅으로

구체적인 사진및 정보는 주말정도에 추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차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하체관리 잘됐고 오일누유 없고 잘달리고 잘섭니다.


올해 타이밍 벨트및 약 150만원 정도 들여 수리를 했습니다.

타이밍 벨트 등 및  디스크 드럼 포함 전체 교환 했습니다.


따로 돈들인 것은

하체 코팅 되어 있고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배기온 센서 튜닝되어 있습니다. (부품만 60만원짜리)

홀덴으로 드레스업 되어 있습니다. (사이드스텝 포함)

오디오 튜닝되어 블루투스 링크로 싱크가 가능 합니다.

실내 풀 led  되어있구요.

또 뭐가 있는것 같은데 기억이..


순정 옵션은

4륜 구동 익스트림 모델 입니다. 

오토라이팅, 에스코트 기능, 듀얼 에어백에, 선루프 포함, 등 입니다. (내리막길, 급커브 등 버튼있는데 이름이 가물가물 하네요)

전면제외 선팅이 고가 보증서 있습니다.

전면은 보급형이에요.


수리해야할것은

네비게이션이 얼마전부터 터치가 안됩니다.

터치판넬만 사서 교환하면 된다는데 귀찮아서 못하고 있네요. (저는 핸드폰으로 주로 봐서..)

조수석 백미러가 모터 이빵이 어긋낫는지..자동으로 안접어 지네요..(이것도 분해해서 보고 싶은데 시간이 안나서..

저번주말 부산-군포 갔다왔는데 만땅에서 절반 조금더 들었습니다.

=> 둘다 수리했으며 네비는 신상으로 교체 했습니다.


근래 타이어 최고급으로 4짝다 갈았습니다. (한국타이어 중 제일 비싼건데 모델명 까먹음)


연비가 좋은편인것같아요

무사고 (단순교환 있음 플라스틱 재질의 바퀴 홀부분 부품, 리콜 교환)

제가 2번째 주인이에요.

주행은 15만 몇천인데 16만에더 가까운것같네요.

=>16만 5천정도 되었습니다.

580만원 희망 합니다.

=> 450만원 희망 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전화로 문의 주세요.

(010 9334 칠사삼오)